7연승으로 뜨겁게 달아오른 디트로이트 라이온스가 혼란에 빠진 잭슨빌 재규어스 팀과 맞붙는 것은 설정처럼 느껴집니다. 디트로이트가 거의 30년 만에 가장 큰 스프레드인 무려 14점 차 우승 후보로 선정된 만큼, 배당률 결정자들이 잭슨빌에게 많은 기회를 주지 못하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재러드 고프가 지난주 휴스턴을 상대로 5번의 인터셉트로 어떤 팀에서 뛰었는지 잊어버린 후에도 말이죠.
투터치다운 스프레드는 NFL에서 커버해야 할 부분이 많지만, 이번 매치업은 일방통행식 타격 티켓처럼 느껴집니다.
라이온스 베팅이 11주차 NFL 최고의 예측 중 하나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라이온스에 베팅해야 하는 2가지 이유
1. 집으로 돌아온 재러드 고프
방에 있는 코끼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지난주 휴스턴에서 열린 재러드 고프의 5번의 인터셉트 실패. 어떻게든 고프와 라이온스는 경기의 마지막 19득점을 기록하며 26-23으로 승리하는 기적적인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많은 팀이 그런 경기를 치른 후 무너지지만 디트로이트는 그렇지 않습니다. 라이온스는 회복력을 보였고, 과거를 보면 고프가 반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프는 2018년 이후 33승 19패 2무 (64%)로 홈에서 뛰어난 ATS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그 기간 동안 쿼터백 중 최고 기록입니다. 올해 그는 홈에서 3승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라이온스가 전주(디트로이트에서 14승 4패, 홈에서 9승 2패)를 커버하지 못할 때 힘든 경기를 떨쳐낼 수 있습니다.
고프의 팀들도 큰 우승 후보로 강력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통산 11번이나 두 자릿수 우승 후보로 마감했으며, 팀들은 9승 2패(SU)와 7승 4패(ATS)를 기록했습니다. 잭슨빌의 약한 수비력과의 불일치를 고려할 때 NFL 베팅 팬들은 고프가 실수를 정리하고 모든 면에서 재그스를 악용하는 것을 보고 놀라지 말아야 합니다.
2. 재규어스의 공격과 수비가 엉망진창이 되었습니다
NFL 소식은 재규어스에게 좋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 양쪽 모두 엉망진창입니다. 잭슨빌은 트레버 로렌스를 중심으로 공격 부문에서 리그 30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차세대 거물"이라는 주장에 부응하지 못한 로렌스는 어깨 부상으로 결장하고, 지난주 경기에서 간신히 7점을 뽑은 맥 존스에게 공격을 맡깁니다. 재규어스의 수비는 바이킹스를 엔드존에서 제외시키는 데 훌륭한 역할을 했지만, 바이킹스의 "굴절하지 말고 구부려라"는 행운이 사라지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잭슨빌의 수비적인 고군분투는 더욱 눈부십니다. 수비 부문에서 최하위(32위)를 기록한 잭슨빌은 이번 시즌 30개의 터치다운을 내주며 이 의심스러운 부문에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캐롤라이나에 이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사실 재규어스는 패배만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힘을 얻고 있습니다.
잭슨빌은 원정에서 1점 차 패배를 3번 당했지만, 가장 최근에는 빌스에 47-10으로 완패했습니다. 지난 7경기에서 최소 26득점을 기록한 라이온스 팀을 상대로 잭슨빌의 수비는 긴 오후를 보내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가 이 다공성 수비를 조기에 자주 활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그 피더슨이 터치다운 이상의 약자로 기록한 것은 이글스에서 3승 5패(SU), 재규어스에서 0승 4패를 기록한 것과는 달리 고무적이지 않습니다. 피더슨의 아킬레스건은 도로에서 통산 24승 38패의 SU를 기록한 반면, 홈에서는 38승 24패의 견고한 SU 기록을 세웠습니다. 잭슨빌의 로드 투쟁은 피더슨 감독 아래에서 끔찍한 일이었으며, 재그스는 마지막 7번의 로드 게임을 완전히 중단했습니다.
한편 라이온스는 고공행진 중입니다. 디트로이트는 지난 두 번의 홈 경기에서 평균 20.5점 차이로 승리했으며, 이번 시즌 두 자릿수 스프레드를 기록한 경기에서 우승 후보는 3승 1패(ATS)가 되었습니다. 배당률, 추세, 모멘텀이 모두 일치하여 라이온스는 .
토토사이트